본문 바로가기

뽀송한피부관리♬

콧대 높아지는법 과 콧볼 줄이는법

 

춘곤증이 몰려오는 봄이 되었습니다.

 

 

이제 봄이 되면서 다시 봄에 오후시간을 괴롭게 만들었던 춘곤증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밥을 먹고 몸에 열이오르고 따뜻한 햇살을 받으니 눈꺼풀이 천근만근 이겨낼 수가 없네요....

 

그럴때마다 화장실에 가서 세수를 하고 바람을 쐬고 오는 등 어떻게든 꺠어보려고 하지만 소용이 없으시죠?

 

이럴땐 허벅지 사이에 볼펜을 넣고 떨어뜨리지 않도록 힘을 주고계시면 좋은데 단점은 얼마안있으면 또다시 졸리다는 것입니다.

 

춘곤증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점으로는 밤에 충분한 수면시간을 갖고 숙면을 취하는 버릇을 들여주시면 한방에 이겨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콧대높아지는법과 콧볼 줄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가장큰 역활을 하기때문에 콧대가 낮거나 못생기면 다른 곳이 아무리 예뻐도 뭔가 부족해보이기까지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성형들을 많이 생각하시는데 오늘제가 알려드릴 간단한 방법만 있으면 성형을 하지않아도 꽤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꺼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하실 일은 손을 깨끗하게 씻어주시는 것입니다.

 

얼굴에 생기는 트러블이 생기는 이유중 한가지는 더러운 손으로 얼굴을 만지기 때문이니 꼭 깨끗하게 세정한뒤 만져주셔야합니다.

 

준비가 끝나셨다면 우선 콧대를 낮추는 생활 패턴을 고치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바로 잠버릇과 안경인데 엎드려 자게되면 코가 팔이나 베개에 눌려 낮아지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은 집에오면 안경을 벗어주셔야하는데 간혹 안경때문에 콧대가 높아졌다고 생각하시는데

 

이는 살이 모여서 그렇게 보이는 것이지 콧속에 있는 뼈가 올라온 것이 아님으로 착각을 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날때마다 콧볼 옆 팔자주름이 시작되는 부분을 위로 올리듯 눌러주시는것도 콧대 높아지는법으로 좋다고 합니다.

 

 

 

 

 

 

 

 

콧볼이 넓으면 옆으로 퍼져보여 주먹코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콧대와 마찬가지로 관리를 해주시는게 좋은데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곳 역시 위에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넓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엎으려 자거나 코를 후비는 습관이 있을경우 자연스럽게 넓어지게 됩니다.

 

이는 성장이 끝난 어른이 되어서는 상관이 없지만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에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습관을 고쳐주시는게 중요합니다.

 

마사지하는 방법으로는 콧대 뼈 부분을 손을 지압해주시는 것인데 손을 깨끗하게 세척한 후 라인을 타고 쓸어내려주시면 됩니다.

 

또한 콧볼 옆을 눌러주시는 것도 좋은데 이는 팔자주름을 없애는 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1석 2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콧대 높아지는법 과 콧볼 줄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이상 코성형으로 기대치에 알맞는 코를 만들려고 하지마시고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코에 안좋은 습관들을 고치고 지압과 마사지를 해주신다면 분명 명품코가 되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